-
고객을 위하여
고객을 위하여 우리는 고객이 회사의 존립 기반이라는
인식 하에 모든 경영 활동을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결정하며,
정직하고 성실한 자세로 고객가치 창조를 위해 노력한다. -
임직원을 위하여
임직원을 위하여 회사는 임직원이 최고의 가치를
지닌 자산임을 인식하고 업적과 능력에 따라 공정하게
대우하며, 최적의 업무환경을 조성하여 임직원들의
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한다. -
회사를 위하여
회사를 위하여 우리는 건전한 사회인으로서 절제 있는
생활을 영위하고, 자기개발에 힘쓰며, 회사가 우리 삶의
터전 임을 인식하고 회사의 명예와 가치를 실추시키거나
품위를 손상시키는 일체의 행위를 하지 아니한다. -
국가와 사회를 위하여
국가와 사회를 위하여 회사가 이차전지 산업의
중추역할을 해야하는 기업임을 인식하여 회사의 건실한
성장을 이끌어 국가 경제발전에 기여하고, 지역사회발전에
이바지할 수 있도록 노력한다.
지속 가능 경영
윤리 경영
고객의 가치가 기업 가치의 성공 열쇠로 삼는 기업이 되겠습니다.
-
- 01
-
우리는 고객의 최상의 서비스를
제공하기 위해 노력한다.
-
- 02
-
우리는 직장내 상호 신뢰하고
존중하는 조직문화를 만든다.
-
- 03
-
우리는 업무와 관련하여 개인적인
이익을 취하지 않는다.
-
- 04
-
우리는 업무와 관련하여
이해관계자와 정당하지 않은
행위를 하지 않는다.
-
- 05
-
우리는 외부 거래 시 건전하고
공정한 거래 질서를 준수한다.
-
- 06
-
우리는 윤리적 기업문화를
정착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.
-
- 07
-
우리는 사회규범을 존중하고
ETS인의 명예를 지킨다.
-
- 08
-
고객과 기업이 서로 상생하는
경영 마인드로 가치 창출의
극대화를 도모하고자 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