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품질 프로세스 체계화
사내 표준 제/개정, 품질 인재 육성, 표준 문서 매뉴얼 간소화,
친환경적 경영, 법규준수 및 지속적 환경 개선 -
품질보증 강화
고객 출하 불량 Zero 달성
신뢰성 검증 강화 (실패 사례)
품질보증체계 확립을 통한 품질 안정화 -
품질 이슈 사전예방
고객 불량 검출력 강화, 신규 개발 검증 체계 강화,
Field 불량 개선 강화, 지속적인 품질개선 활동을 통한
고객 Needs 및 기대 충족 -
품질관리 강화
경쟁력 있는 협력사 발굴, 고객 요구 공정능력 확보,
정기적 교육훈련을 통한 품질요구사항 충족
지속 가능 경영
품질 방침
고객의 클레임을 Zero로 달성합니다.